여행세상다발/해외여행

인천 프랑크푸르트 비행시간 및 가격

패션쇼핑 2023. 4. 20.

인천 프랑크푸르트 비행시간 및 가격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비행시간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독일의 금융과 문화의 중심지로, 유럽에서도 중요한 도시입니다.

프랑크푸르트에는 유명한 박물관, 교회, 공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으며, 맛있는 소세지와 맥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가려면 얼마나 걸리고 얼마나 들까요?

 

스카이스캐너와 익스피디아의 정보를 바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비행시간은 평균 11시간 26분입니다.

이는 직항 항공편의 경우이며, 경유 항공편의 경우에는 비행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천과 프랑크푸르트의 거리는 약 8493 km입니다.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는 항공사는 대한항공 (KAL), 아시아나항공 (OZ), 에어프레미아 (YP) 등이 있습니다. 주당 평균 25 편의 직항 항공편이 운영됩니다.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가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 날짜, 항공사, 예약 시기, 좌석 등급 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가는 항공권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프랑크푸르트에서는 다른 유럽 도시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가는 항공권 가격은 얼마일까요?

 

익스피디아와 스카이스캐너 등의 여행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익스피디아에서는 인천국제공항 출발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 도착 특가 항공권 요금은 지난 7일간 기준 편도는 46만8100원부터이며, 왕복은 73만6800원부터입니다.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스카이스캐너에서는 2023년 프랑크푸르트 항공권 왕복 특가 최저가가 73만6789원부터입니다. 이 요금은 평균 가격에 비해 가장 비용이 많이 절약됩니다.

 

프랑크푸르트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달은 9월이며,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가는 항공권 가격은 대략 70만원에서 80만원 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날짜, 항공사, 경유 여부 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신의 여행 계획에 맞게 비교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 프랑크푸르트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독일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도시입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서 프랑크푸르트로 떠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