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세상다발/국내여행

인천 노지 차박 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

패션쇼핑 2023. 4. 15.

 

인천 노지 차박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장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천은 바다와 갯벌이 많아서 차박하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 또한 서울과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다만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자리를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도착하시거나 평일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용유도 해변 용유도 해변은 인천 중구 남북동에 위치한 작은 섬입니다. 섬에는 다리가 연결되어 있어서 차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용유도 해변은 무료로 차박과 노지 캠핑이 가능한 장소로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 공중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고 취사가 가능합니다. 주변에는 편의점과 음식점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용유도 해변에는 사유지와 공공지가 섞여 있으니 주차료나 캠핑 자리 값을 받는 곳을 피하시면 됩니다.

 

2. 마시안 해변 마시안 해변은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에 위치한 갯벌 체험 장소입니다. 갯벌 체험 외에도 주변에는 이쁜 카페와 빵집, 음식점들이 있어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마시안 해변도 무료로 차박과 노지 캠핑이 가능한 장소로 바다와 갯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중 화장실이 있고 취사도 가능합니다. 마시안 해변은 초지대교에서 동막해수욕장 가는 방향으로 가면 나오는데, 주말에는 자리를 선점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일찍 가시거나 평일에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소래습지생태공원 소래습지생태공원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 1-55에 위치한 염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공원입니다. 차박을 할 수 있는 장소는 공용 유료 주차장으로 일 주차료 3000원이면 가능합니다. 주차장이기 때문에 도킹 텐트나 취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당일치기나 차크닉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소래습지생태공원의 특징은 잘 갖춰진 산책로와 풍경, 편의시설, 화장실 등이 있어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인천 노지 차박 장소로 추천드린 곳들은 모두 무료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므로 쓰레기나 소음 등으로 인해피해가 생길 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노지 차박의 경우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쉽게 올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감수를 해야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