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세상다발/해외여행

서해 당일치기 여행 가기 좋은곳 은 어디일까요 ?

패션쇼핑 2023. 10. 13.


서해 당일치기 여행 가기 좋은곳

서해는 한국의 서쪽에 위치한 바다로, 맑고 푸른 물과 넓은 백사장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서해에서는 다양한 해산물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다 위에서 낚시를 하거나 요트를 타는 등의 액티비티도 할 수 있습니다. 서해에는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여러 명소가 있는데, 여기서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인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한강처럼 인공적으로 만든 호수와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호수 위에는 세계 최대의 자유분수인 트라이보울이 있습니다. 트라이보울은 낮에는 물줄기를 뿜어내고, 밤에는 레이저와 음악을 연출하는 쇼를 보여줍니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자전거나 세그웨이를 빌려서 공원을 산책할 수 있으며, 호수 위에서 카약이나 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에는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대교, 코스트코 등의 유명한 관광지와 쇼핑몰이 있어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태안 안면도

태안 안면도는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서울에서 2시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섬입니다. 안면도는 한반도에서 가장 큰 꽃 축제인 안면도 벚꽃 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년 4월 초에 열리는 안면도 벚꽃 축제에서는 80만 그루의 벚꽃이 만개하며,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안면도에서는 벚꽃길을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꽃구경을 할 수 있으며, 안면도 해수욕장이나 캠핑장에서 바다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안면도에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파는 식당들이 많아서, 회덮밥이나 조개구이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충남 서산 만리포

충남 서산 만리포는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서울에서 2시간 반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해변입니다. 만리포 해변은 백사장이 넓고 깨끗하며, 바다가 잔잔해서 가족들과 함께 놀기 좋은 곳입니다. 만리포 해변에서는 바닷가에서 모래성을 쌓거나 놀이기구를 탈 수 있으며, 바다 위에서 낚시나 요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만리포 해변 주변에는 만리포 갯벌체험장이나 만리포 석탄박물관 등의 볼거리가 있어서 재미있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만리포 해변에는 신선한 해산물을 파는 식당들이 많아서, 갈치조림이나 꽃게탕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