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헌터

나이키 우븐 러닝 팬츠 BV4834-010

패션쇼핑 2020. 4. 15.

나이키 우븐 러닝 팬츠 BV4834-010 나이키 신제품이며, 빠른 기간에 품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봄, 여름, 가을 까지 선선하지 않은 그럴 때에는 착용하면 딱 적당 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러닝을 하면서 팬츠를 자주 갈아입어 줘야 하면서 서브 제품으로도 구매를 하는 것도 좋다고 보입니다.

 

종아리 핏이 조금 달라붙긴 하지만 그 외에는 흠잡을 때 없이 완벽하게 편안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고, 

봄여름 가을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착용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 170 정도 60kg의 정도의 남자분들이라면 M 사이즈를 추천해드리며, 종아리는 괜찮지만 허벅지의 부분이 조금 크다고 하는데 이건 개인적인 부분이라서, L 정도 입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요즘 많이 입는 스타일인 조거 팬츠 스타일처럼 허벅지가 조금 늘어나는 것 같으며, 종아리 부분이 얇아지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 종아리가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착용을 한번 매장에서 해보시고 나서 구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뷰 중에서 종아리 부분이 제일 많이 붙는다고 하며, 핏이 엉덩이 부분이 조금 남는 다고 합니다.

러닝으로 입는 것이나 패션으로 입는것 두 가지 모두 만족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나이키 러닝의 제품의 경우에는 의류가 스포츠 형은 땀 배출이 많으면서, 통풍이 잘되는 제품이 많습니다. 

스포츠 형을 사용하실 때에는 꼭 드로우즈 팬티를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머니의 경우에는 특히 러닝 팬츠 입으면 제일 화가 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뛰다가 스마트폰이 떨어질 때 그때 정말 

아찔합니다. ㅠㅠ 그걸 방어하기 위해서 한번 더 방어책을 만들어준 게 특이하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