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세상다발/해외여행

9월 해외여행 추천 리스트

패션쇼핑 2023. 7. 10.

 

9월 해외여행 추천 리스트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 블로거입니다. 9월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의 개인적인 추천 리스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9월은 가을의 시작으로, 날씨가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은 여러 나라가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행 제한이나 검역 조치 등을 잘 확인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여행 가능하고, 안전하고, 매력적인 몇몇 나라를 선정했습니다. 다음은 저의 9월 해외여행 추천 리스트입니다.

 

1. 스위스

스위스는 유럽의 중심에 있는 작고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산과 호수, 초원과 숲이 어우러진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스위스는 9월에도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선선한 기온을 유지합니다. 스위스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취리히, 제네바, 베른, 루체른, 인터라켄 등이 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산악열차나 케이블카를 타고 고도를 올라가면,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는 초콜릿, 치즈, 시계 등의 유명한 특산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스는 현재 한국인에게 비자 면제이며, 코로나19 검사 음성 증명서만 제출하면 입국이 가능합니다.

 

2. 태국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열대 기후로, 한 해 내내 따뜻하고 화창합니다. 태국은 다양한 문화와 역사, 자연과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푸켓, 크라비 등이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고궁과 사원, 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글 트래킹이나 코끼리 타기,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태국은 파드타이, 톰얌쿵, 솜땀 등의 맛있고 다채로운 음식도 놓칠 수 없습니다. 태국은 현재 한국인에게 비자 면제이며, 코로나19 검사 음성 증명서와 건강보험증명서를 제출하면 입국이 가능합니다.

 

3. 그리스

그리스는 지중해에 있는 역사와 문화의 발상지입니다. 그리스는 9월에도 여름의 남아있는 따뜻함과 가을의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간입니다. 그리스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아테네, 산토리니, 미코노스, 크레타 등이 있습니다. 그리스에서는 아크로폴리스, 파르테논 신전, 올림피아 등의 고대 유적지를 방문하여 그리스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푸른 바다와 하얀 집들이 어우러진 섬들을 여행하면, 로맨틱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스는 또한 올리브유, 피타, 요거트 등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도 유명합니다. 그리스는 현재 한국인에게 비자 면제이며, 코로나19 검사 음성 증명서와 건강선언서를 제출하면 입국이 가능합니다.

 

9월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저의 추천 리스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각 나라의 여행 조건이나 제한 사항은 변동될 수 있으니, 출국 전에 잘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