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세상다발/해외여행

부산 2박 3일 뚜벅이 여행 추천

패션쇼핑 2023. 7. 3.

 

부산 2박 3일 뚜벅이 여행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뚜벅이 여행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부산 2박 3일 뚜벅이 여행 코스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은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 등 유명한 관광지가 많지만, 뚜벅이 여행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매력도 많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코스로 부산을 여행했습니다.

 

첫째 날: 부산역 - 자갈치시장 - 국제시장 - 부평깡통시장 - 용두산공원 - 부산 타워

둘째 날: 서면역 - 범어사 - 부산대학교 - 용궁사 - 송정해수욕장

셋째 날: 해운대역 - 동백섬 - 해운대해수욕장 - 미포 - 광안대교

 

첫째 날에는 부산의 전통시장과 도심의 전망을 즐겼습니다. 자갈치시장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을 구경하고, 국제시장과 부평깡통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용두산공원에서는 일제강점기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부산 타워에서는 부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에는 부산의 문화와 자연을 만끽했습니다. 서면역에서는 젊은 분위기의 쇼핑과 카페를 즐기고, 범어사와 용궁사에서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사찰을 방문했습니다. 부산대학교에서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느끼고, 송정해수욕장에서는 깨끗하고 넓은 바닷가를 즐겼습니다.

 

셋째 날에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해운대역에서는 동백섬을 걸으며 바다와 숲의 조화를 감상하고, 해운대해수욕장에서는 모래사장과 파도를 만끼며 힐링했습니다. 미포에서는 카페와 갤러리를 구경하고, 광안대교에서는 환상적인 다리의 모습을 바라봤습니다.

 

부산 2박 3일 뚜벅이 여행은 어떠셨나요? 저는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뚜벅이 여행을 하면서 걷기 힘든 곳이나 멀리 가야하는 곳은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부산에 가시는 분들은 저의 추천 코스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