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헌터

나이키 리액트 마일러 2 착샷 - CW7121-001

패션쇼핑 2021. 4. 26.

나이키 리액트 마일러 2 착샷

 

해외에서 지금 유명하게 팔리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이며, 일반적인 런닝화 라고 보면된다. 

가격 또한 15만원 선으로 저렴 하게 구성이 되어 있으며, 구매를 하려면 빠르게 구매를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리뷰 

 

5 점 만점에 4 점


하루 종일 편안한 러닝화


저는이 신발을 몇 번의 운동에만 사용했지만 정말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기능 훈련 운동과 야외 달리기를 모두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기능 훈련을 위해 잘 작동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유형의 런지를 할 때 멋지고 아늑했지만 앞으로 웨이트 스쿼트를 할 때 발 볼이 약간 좁았습니다.

실행에 관해서는 그들은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치유 안팎에 많은 쿠션을 가지고있어 장거리 달리기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형에 완벽합니다. 또한 콘크리트 보도에서 달릴 때나 잔디에서 달릴 때 정말 좋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내가 추락 할 때 내가 알아 차린 유일한 것은 무게였다. 내가 소유 한 다른 신발에 비해 약간 더 무거워서 바닥에있는 여분의 트레드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좋은 지지력과 쿠션 감이있는 신발을 찾는 분들에게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제가하게 될 일상적인 신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점 만점에 5 점


놀라운 신발!


이 신발의 핏은 놀랍습니다. 모든 적절한 장소에 모든 적절한 공간. 나를 위해 발가락에 약간의 여분의 공간이 있지만 달리기와 조깅을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선호합니다. 

 

신발은 견고하고 매우 편안하며 구조는 각 보폭을 매우 쉽고 쿠션 감있게 만듭니다. 

 

신발은 매우 튼튼하고 유일한 단점은 신발 뒷면이 매우 단단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하지만 민감한 발 뒤쪽에 작은 물집이 생겼습니다. 

시간은 고칠 수 없습니다! 나는 새로운 엄마이고 체중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신발은 저에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신발의 디자인은 잘 짜여져 있으며 모든 적절한 장소에 모든 것이 적합합니다. 

색상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이 신발의 구조와 신중함이 색상보다 중요합니다. 

 

신발은 가볍고 밑면이 완벽하게 구부러져있어 달리기에 도움이됩니다. 하루 종일 쉽게 입을 수 있고, 심부름을 할 때도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신발의 디자인과 편안하면서 운동을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좋아합니다.

 

댓글

💲 추천 글